효성티앤씨, 독일 뮌헨서 '퍼포먼스 데이즈' 참가…유럽 시장 공략
효성티앤씨, 독일 뮌헨서 '퍼포먼스 데이즈' 참가…유럽 시장 공략
  • 연진우 기자
  • 승인 2019.05.09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효성티앤씨가 지난 8일부터 9일까지 독일 뮌헨에서 열리는 기능성 소재 섬유전시회 '퍼포먼스 데이즈'에 참가한다. 사진=효성 제공
효성티앤씨가 지난 8일부터 9일까지 독일 뮌헨에서 열리는 기능성 소재 섬유전시회 '퍼포먼스 데이즈'에 참가한다. 사진=효성 제공

[톱데일리 연진우 기자] 효성티앤씨가 지난 8일부터 9일까지 독일 뮌헨에서 열리는 기능성 소재 섬유전시회 '퍼포먼스 데이즈'에 참가한다고 9일 밝혔다.

2008년 처음 개최된 퍼포먼스 데이즈는 운동복, 아웃도어의류, 작업복 등에 적용되는 기능성 소재를 소개하는 자리다. 올해는 29개국에서 라이크라, 유니파이, 렌징, 쓰리엠 등 297개사가 참가한다. 

효성티앤씨는 전시회 테마인 '기능성의 아름다움'에 맞춰 냉감성(시원한 느낌 부여), 자외선차단, 흡한속건성(땀을 빠르게 흡수해 건조), 소취(땀 냄새 중화) 등의 복합적인 기능과 함께 일상생활에서도 착용 가능한 디자인도 구현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인다. 페트병을 이용한 리사이클 폴리에스터 원사 리젠, 공정상 발생하는 폐기물을 재가공한 리사이클 나일론 원사 마이판® 리젠®, 일반 스판덱스 대비 낮은 온도에서 세팅이 가능해 에너지를 절감할 수 있는 크레오라® 에코소프트, 별도 염색이 필요 없어 물사용을 절감하는 블랙 원착사 크레오라® 블랙 등도 함께 소개한다.

조현준 효성 회장은 "최근의 고객들은 기능과 디자인 둘 중에 하나를 선택하는 것이 아니라 모두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찾는다. 또한 친환경적인 제품 구매로 '가치'를 소비하는 경험을 갖길 바란다"며 "효성티앤씨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고객의 니즈를 더 정확하게 파악하고 업계 트렌드를 선도할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인기기사
단독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