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코리아, 윤재영 신임 지사장 취임
로지텍 코리아, 윤재영 신임 지사장 취임
  • 신진섭 기자
  • 승인 2019.05.21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재영 로지텍 코리아 신임 지사장. 

[톱데일리 신진섭 기자] 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 코리아는 윤재영 신임 지사장이 지난 13일 취임했다고 21일 밝혔다.

윤재영 신임 지사장은 글로벌 소비재 기업에서만 23년의 경력을 보유한 전문가로, 영업전략 수립 및 주요 영업채널 개발 및 관리 등에서 성과와 리더십을 인정받은 바 있다. 

로지텍 코리아에 따르면 캐나다 맥길대학 경제학과를 졸업하고 영국 케임브리지대학에서 경영학석사(MBA) 학위를 받은 윤재영 신임 지사장은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BAT)에서 13년간 영업 담당 임원으로서 탁월한 성과를 창출해 한국인 최초 BAT 피지 대표이사를 역임했다. 이후 허쉬(Hershey)에서 국내 지사장을 역임하며 아시아 16개국의 손익(P&L)을 담당했다.

윤재영 신임 지사장은 “PC 주변기기 업계를 대표하는 로지텍 코리아의 리더로서 근무하게 돼 매우 영광스럽다. 로지텍만의 브랜딩과 혁신적인 디자인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더 큰 즐거움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특히 변화하는 시장상황에 대응해 고객 및 파트너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상생 경영 시스템을 구축할 것이며, 내부적으로는 수평적인 소통과 화합을 통해 신명나는 기업문화를 만들어 나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 / 카카오톡에서 톱데일리 검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인기기사
단독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