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쉐린코리아, '미쉐린 파일롯 스포츠 4 SUV'등 신제품 4종 출시
미쉐린코리아, '미쉐린 파일롯 스포츠 4 SUV'등 신제품 4종 출시
  • 연진우 기자
  • 승인 2019.05.23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쉐린코리아가 '미쉐린 파일롯 스포츠 4 SUV(스포츠유틸리티차량)'를 비롯한 신제품 4종을 국내 출시한다. 사진=미쉐린코리아 제공
미쉐린코리아가 '미쉐린 파일롯 스포츠 4 SUV(스포츠유틸리티차량)'를 비롯한 신제품 4종을 국내 출시한다. 사진=미쉐린코리아 제공

(톱데일리 연진우 기자) 미쉐린코리아는 '미쉐린 파일롯 스포츠 4 SUV(스포츠유틸리티차량)'를 비롯한 신제품 4종을 국내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여러 개의 서킷 기록을 보유하고 있는 '미쉐린 파일롯 스포츠' 제품군에 속하는 ​미쉐린 파일롯 스포츠 4 SUV는 지난 3월 제네바 모터쇼에서 공개됐다.

​미쉐린 파일롯 스포츠 4 SUV는 일반 스포츠카 대비 높은 무게 중심, 강한 원심력에서 오는 횡력 그리고 무거운 차체에 대한 하중능력을 모두 만족하기 위해 개발된 제품이다. 미쉐린의 최신 포뮬러 E 타이어의 혁신 기술 외에도 모터스포츠 타이어 기술을 사용해 마른 노면과 젖은 노면의 모든 조건에서 주행을 편안하고 안전하게 뒷받침하는 동시에 타이어 수명이 길다. ​국내에서 미쉐린 미쉐린 파일롯 스포츠 4 SUV는 17인치부터 23인치까지 총 40여개 사이즈로 출시된다.

​함께 출시되는 '미쉐린 에너지 XM2 플러스'는 안전성, 성능뿐 아니라 경제성까지 겸비한 타이어를 찾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선보인 14~16인치 소형 및 중형 승용차용 제품이다. ​기존에 미비했던 14~15인치 경차 사이즈도 추가된다.

​​'미쉐린 크로스클라이밋 플러스' 및 '미쉐린 크로스클라이밋 SUV'는 16~18인치 시장을 공략하기 위한 전천후 사계절용 타이어다. 새로운 V형태의 트레드 패턴으로 긴 마일리지, 마른 노면과 젖은 노면 제동력을 갖췄으며 눈길을 포함한 어떤 기후조건에서도 일정한 성능을 보여 안전하게 주행이 가능하다.

​미쉐린코리아 관계자는 "스포츠 제품군인 파일롯 스포츠 라인업을 완성시킨 미쉐린의 강력한 혁신 역량과 안전성, 최신 기술을 활용한 다재다능한 고성능 SUV 제품부터 보다 더 대중적으로 다가갈 수 있는 사계절용 타이어, 그리고 중소형 시장에서도 합리적인 가격에 탁월한 성능을 제공하는 제품까지, 국내 고객의 다양한 니즈에 따라 선택의 폭을 더욱 확대하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미쉐린 파일롯 스포츠 4 SUV와 미쉐린 에너지 XM2 플러스는 23일부터 순차적으로 미쉐린 서비스 센터와 일반 대리점에서 구매 가능하며, 미쉐린 크로스클라이밋 제품군은 7월부터 판매될 예정이다.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 / 카카오톡에서 톱데일리 검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