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한일 앱스토어 매출 TOP 5 진입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한일 앱스토어 매출 TOP 5 진입
  • 신진섭 기자
  • 승인 2019.06.05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신진섭 기자 = 넷마블은 자사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이하 일곱 개의 대죄)’가 한국과 일본 마켓 매출 TOP 5에 진입했다고 5일 밝혔다.

넷마블은 모바일 앱마켓 분석사이트 게볼루션 자료를 인용해 “일곱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는 정식 출시 하루도 안 돼 국내 앱스토어 매출 1위, 일본 앱스토어에서는 매출 4위에 각 각 이름을 올리며 흥행 청신호를 켰다”고 전했다. 

넷마블은 지난 4일 이 게임을 한국에서는 11시, 일본에서는 14시에 정식 출시했다. 

이 게임은 출시를 앞두고 진행한 사전등록에서도 한국과 일본에서 총 600만 명을 돌파하며 흥행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이는 한국과 일본에서 각각 270만 명과 330만 명을 가량을 모으며 기록한 수치다. 또한 일곱 개의 대죄는 론칭 전 실시한 사전 다운로드로 한국과 일본의 애플 앱스토어에서 인기 무료 다운로드 랭킹 1위를 달성하기도 했다.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 / 카카오톡에서 톱데일리 검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인기기사
단독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