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페스타 2019' 성료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페스타 2019' 성료
  • 신진섭 기자
  • 승인 2019.06.10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일 서울 코엑스에서 에픽세븐 팬 200명과 간담회 진행
지난 9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에픽세븐 페스타 2019'에서 김윤하 슈퍼크리에이티브 콘텐츠 디렉터가 발표하고 있다. 사진=스마일게이트 제공
지난 9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에픽세븐 페스타 2019'에서 김윤하 슈퍼크리에이티브 콘텐츠 디렉터가 발표하고 있다. 사진=스마일게이트 제공

톱데일리 신진섭 기자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한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이 유저 간담회 ‘에픽세븐 페스타 2019 in Seoul’을 지난 9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사전 모집을 통해 선정된 유저 200명과 약 40개의 매체가 참가했다. 권익훈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사업본부장과 김형석•강기현  슈퍼크리에이티브 공동 대표도 참석해 이용자들과 소통했다.
 
이번 페스타에서는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인 대규모 업데이트 ‘에피소드 2 신을 죽인 자’의 정식 업데이트 일정이 오는 13일로 공개됐다. 또 신규 대륙 ‘시도니아’와 새로운 스토리, 신규 영웅에 대한 자세한 정보가 공유됐으며 주요 담당자들이 참석한 Q&A세션을 통해 향후 에픽세븐의 업데이트 방향에 대한 이용자들의 의견을 경청하는 자리도 마련됐다.

본 행사에 앞서 진행된 사전 이벤트에서는 6명의 크리에이터가 직접 제작한 에픽세븐 굿즈들을 판매하는 크리에이터 마켓과 코스프레 모델들이 함께하는 포토존 행사가 진행됐다. 
 
이 밖에도, 에픽세븐의 OST ‘데스퍼러트(Desperate)’를 부른 가수 윤하의 특별 공연이 펼쳐졌으며 에픽세븐의 성우들이 직접 무대에 올라 게임의 명장면을 재현하기도 해 눈길을 끌었다.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 / 카카오톡에서 톱데일리 검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기업돋보기
단독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