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드래곤 블레이즈' 신규 캐릭터 2종 추가 
게임빌, '드래곤 블레이즈' 신규 캐릭터 2종 추가 
  • 신진섭 기자
  • 승인 2019.06.12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러스트(왼쪽)과 글러트니 캐릭터.
게임빌 '드래곤 블레이즈'에 추가되는 러스트(왼쪽)과 글러트니 캐릭터.

톱데일리 신진섭 기자 = 게임빌이 자사 모바일 RPG 게임 ‘드래곤 블레이즈(Dragon Blaze)’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위 동료 ‘러스트’와 ‘글러트니’ 등 신규캐릭터 2종이 ‘드래곤 블레이즈’에 추가된다.‘러스트’는 암황의 어둠을 가장 강하게 계승한 존재로 타락의 칠죄종 중 유혹과 쾌락의 힘을 사용하는 전사 캐릭터다.

‘글러트니’는 공허의 아귀로 불리며, 기적과 정의를 먹어 치우며 탐식의 재앙을 불러일으키는 마법사 캐릭터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승리팀을 맞혀서 포인트를 얻고, 이 포인트를 활용해 전용 상점에서 아이템을 구매하는 ‘해변의 난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19일까지 진행되는 ‘해변의 난투’ 이벤트에서는 ‘바다의 티르‘, ‘해양의 샤샤’, ‘해변의 아틀라스‘, ‘여름의 메르세데스‘, ‘파도의 터크‘, ‘정열의 엘 그라비스’ 등 치명적인 매력의 형상 변환 카드 6종을 비롯해 ‘동료 뽑기권’, ‘초월의 정수’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오는 18일까지 진행되는 특별 이벤트를 통해 게임 내 재화인 ‘루비’, ‘골드’, ‘인피니티 소환권’ 등 보상을 얻을 수 있다.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 / 카카오톡에서 톱데일리 검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만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