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세이더 퀘스트', 일본 애니메이션 '고블린 슬레이어'와 콜라보레이션
'크루세이더 퀘스트', 일본 애니메이션 '고블린 슬레이어'와 콜라보레이션
  • 신진섭 기자
  • 승인 2019.06.14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신진섭 기자 = NHN이 서비스하고 로드컴플릿(대표 배정현)이 개발한 인기 모바일 RPG ‘크루세이더 퀘스트’가 일본 애니메이션 ‘고블린 슬레이어’와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를 시작한다.

‘고블린 슬레이어’는 GA문고에서 라이트 노벨로 출간, 코믹스와 애니메이션으로 발매될 만큼 사랑을 받은 작품이다. 일본에서는 지난 2018년 10월부터 12월에 걸쳐 TV 애니메이션으로 전 12회가 방송됐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는 지난 13일부터 오는 27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며, 주인공인 고블린 슬레이어를 비롯, 리자드맨 승려와 드워프 도사, 요정 궁수, 여신관, 검의 처녀, 그리고 창잡이까지 총 7명의 콜라보레이션 용사와 전용 초월무기들을 만나볼 수 있다.

NHN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던전에서는 하슬라를 침략한 고블린 로드의 군대를 용사단장과 함께 물리쳐야 한다. 1일 5회 던전을 클리어하면 ‘직업별 계승의 서’와 ‘무기 옵션 선택권’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출석 이벤트도 열린다. 콜라보레이션 기간 2주 동안 로그인 시 1일 1회 용사의 성장에 필요한 ‘계승의 서’와 골드가 들어있는 ‘고블린의 보물’, 그리고 코스튬 선택권이 순차적으로 지급된다.

마지막으로 한정 퀘스트 이벤트에서는, 콜라보레이션 기간 동안 플레이할 수 있는 ‘한정 퀘스트’를 완료하면 특별한 용사단 숙소 장식품인 ‘모험가 길드의 안내 데스크와 접수인 2인’, ‘소치기 소녀와 손수레’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 / 카카오톡에서 톱데일리 검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기업돋보기
단독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