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맛 없으면 2배로 다시 돌려드립니다"
이마트24 "맛 없으면 2배로 다시 돌려드립니다"
  • 신진섭 기자
  • 승인 2019.07.01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불 금액은 2배, 맛 보장 상품 52개로 확대

톱데일리 신진섭 기자 = 이마트24가 맛보장 서비스의 환불 금액을 2배로 확대하고 제품 가지수도 늘린다.

이마트24에 따르면 1일부터 이마트24는 맛보장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호응이 커지고, 실제 매출이 크게 증가함에 따라 최초 20개로 시작했던 맛보장 대상 상품을 52개로 확대 운영 한다. 이마트24는 지난해 12월부터 구매한 상품이 맛 없으면 무조건 환불해 주는 맛보장 서비스를 편의점 업계 최초로 시작한 바 있다.

 이마트24 측은 “맛 보장제도를 통해, 고객이 환불 요청을 한 상품에 대해서는 고객들의 반응과 요구사항을 즉시 파악할 수 있다”며 “향후 고객 의견을 반영해 상품 맛과 품질을 개선해 상품 경쟁력을 높이는 선순환 구조가 만들어 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맛보장 상품 환불은 이마트24 모바일 앱을 통해 할 수 있다. 이마트24 모바일 앱에서 맛보장 배너를 클릭, 환불하고 싶은 상품을 선택한다.

상품에 대한 별점을 남기고, 구매한 상품의 영수증 사진을 첨부하면 다음날 해당 상품의 2배되는 모바일 상품권이 고객에게 전송된다. 상품 환불은 1품목당 1회까지 가능하며, 한 아이디 당 월 3회로 제한된다.

맛 보장 상품은 매달 열리는 ‘맛 보장 상품 품평회’에서 블로그와 인스타그램 이용자 평가단을 통해 선정된다. 평가단 점수가 9점 만점 중 평균 6점을 넘지 못하면 맛보장 대상에서 제외된다.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 / 카카오톡에서 톱데일리 검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