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페이코, 이마트24에 페이코 결제 서비스 추가
NHN페이코, 이마트24에 페이코 결제 서비스 추가
  • 박현욱 기자
  • 승인 2019.07.03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4일부터 하루 동안 진행되는 NHN페이코와 이마트24의 제휴 프로모션. 사진=NHN페이코 제공
오는 4일부터 하루 동안 진행되는 NHN페이코와 이마트24의 제휴 프로모션. 사진=NHN페이코 제공

톱데일리 박현욱 기자 = NHN페이코가 편의점 '이마트24'에 페이코(PAYCO) 결제 서비스를 적용한다고 3일 밝혔다. 

NHN페이코에따르면 이마트24 매장에서 이용자는 페이코 앱에 생성되는 바코드를 통해 결제할 수 있다. 앱에 등록한 신용·체크카드, '페이코 포인트‘ 등으로 결제가 가능하다.

이번 제휴를 기념해 이마트24에서 수입맥주 8캔(2만 원)을 페이코로 결제하면 1인 1회에 한해 5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맥주 할인은 오는 4일부터 하루 동안 진행한다.

페이코로 3회 이상 결제한 이용자에게는 오는 10일부터 선착순으로 드링크백을 증정한다. 매장에서 페이코 결제 시 이마트24 앱 바코드를 통해 스탬프를 적립받아 교환할 수 있다.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 / 카카오톡에서 톱데일리 검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인기기사
단독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