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세븐, 에피소드2 메인 빌런 등장
에픽세븐, 에피소드2 메인 빌런 등장
  • 신진섭 기자
  • 승인 2019.07.04 12:48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신진섭 기자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이 신규 영웅 ‘릴리벳’과 서브 스토리를 업데이트 했다고 4일 밝혔다.

신규 영웅 릴리벳은 재봉사 가문의 딸로 거대한 가위를 무기로 사용하는 자연속성의 전사 영웅이다. 에피소드 2의 주인공인 ‘루루카’와 같은 행성출신으로 내전에 휘말려 가족을 잃고 떠돌던 중 에피소드 2의 최종 보스 ‘스트라제스’를 만나면서 그의 강력한 조력자로 성장하게 된다. 에피소드 2의 핵심 인물 중 하나로 향후 스토리에서 중요한 역할을 맡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릴리벳은 기본 스킬로 적에게 강화 불가를 발생시키며 강화 효과가 없는 적에게 피해량이 증가하는 연계 스킬을 사용해 큰 피해를 입힐 수 있다. 궁극기 ‘영혼 분쇄’는 해당 스킬로 상대방 영웅을 처치할 경우 부활이나 소생을 불가능하게 만든다.
 
릴리벳 업데이트와 함께 릴리벳의 모험을 다룬 서브 스토리 ‘과거를 걷는 시간’도 오픈 됐다. 오는 오는 18일까지 플레이 할수 있는 이번 서브 스토리에서는 폐허가 된 유적지에서 과거의 슬픈 기억을 마주하게 된 릴리벳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 / 카카오톡에서 톱데일리 검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123 2019-07-04 19:07:51
게임회사가 메인빌런인데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인기기사
단독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