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철도공사 "코레일톡 접속 오류 조치 완료"
한국철도공사 "코레일톡 접속 오류 조치 완료"
  • 신진섭 기자
  • 승인 2019.07.06 17:09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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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철도공사 C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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톱데일리 신진섭 기자 = 한국철도공사가 자사 승차권 예매 어플리케이션 ‘코레일톡’에서 최근 발생했던 접속 오류 현상을 해결했다고 6일 오후 밝혔다.

한국철도공사에 따르면 지난 1일 업데이트 후 코레일톡 실행 시 화면이 정지하는 오류가 갤럭시S9, 갤럭시노트9 등 일부 안드로이드 단말에서 발생했다. 원인 확인 결과 업데이트 시 해당 앱의 ‘푸시알림기능’ 모듈에서 에러가 발생한 것으로 확인돼, 해당 부분 오류를 수정한 업데이트를 6일 오전 11시에 재배포했다. 화면 정지 오류 발생시 안드로이드 어플리케이션 장터인 ‘플레이스토어’에서 업데이트를 실행하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고 한국철도공사 측은 설명했다.

한국철도공사 관계자는 “코레일톡 이용에 불편을 끼친 점에 대해 사과드리며, 편리한 철도여행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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