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롤 리프트 라이벌즈' 3경기 그리핀 패배... 아쉬운 운영
'2019 롤 리프트 라이벌즈' 3경기 그리핀 패배... 아쉬운 운영
  • 박현욱 기자
  • 승인 2019.07.07 2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박현욱 기자 = 7일 서울 중구 장충 체육관에서 열린 리그 오브 레전드 ‘리프트 라이벌즈 2019(이하 리프트 라이벌즈) 결승전 3경기에서 그리핀이 펀플러스피닉스(이하 FPX)에 패배했다.

그리핀은 세주아니, 탐켄치, 이렐리아, 빅토르, 아트록스를 FPX는 그라가스, 럭스, 베인, 갱플랭크, 판테온을 가져왔다. FPX의 독특한 픽에 당황한 탓일까. 그리핀은 경기 초반부터 후반까지 오브젝트 싸움에서 전부 밀려 제대로 된 운영을 보여주지 못했다.

경기 시작 6분 경과 용싸움에서 FPX의 판테온이 그리핀의 이렐리아와 탐켄치를 잡아냈다. 여유롭게 용 사냥을 성공한 FPX는 남아있던 그리핀의 빅토르를 잡으면서 초반 큰 이득을 봤다.

몇분 지나지 않아 판테온이 궁극기로 그리핀의 바텀 2차 타워에 날아갔다. FPX는 빅토르와 세주아니를 처치하면서 경기의 판도를 굳혀 나갔다. 그리핀은 전령을 소환해 탑 1차 타워를 밀어냈지만 대세에는 큰 영향이 없었다.

이어 화염룡 싸움에서 FPX가 용과 함께 2킬을 추가 적립하면서 바론까지 장악했다. 바론을 노리던 그리핀의 세주아니는 스틸에 실패하고 킬을 헌납했다.

바론 버프를 등에 업은 FPX는 파죽지세로 그리핀의 미드로 밀고 들어왔다. 미드 억제기를 제거한 직후 봇으로 진격하는 FPX, 이를 막기엔 그리핀은 역부족이었다.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 / 카카오톡에서 톱데일리 검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기업돋보기
단독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