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아지오 베스파, 강남 신사동에 '베스파 라운지' 오픈
피아지오 베스파, 강남 신사동에 '베스파 라운지' 오픈
  • 연진우 기자
  • 승인 2019.07.09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스파가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10월 20일까지 브랜드의 신상품을 전시 소개하고 체험 이벤트를 경험할 수 있는 '베스파 라운지'를 운영한다. 사진=베스파 제공
베스파가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10월 20일까지 브랜드의 신상품을 전시 소개하고 체험 이벤트를 경험할 수 있는 '베스파 라운지'를 운영한다. 사진=베스파 제공

톱데일리 연진우 기자 = 피아지오 베스파가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베스파 라운지'를 오픈한다.

베스파의 공식 수입원 이탈로모토는 지난 6일부터 10월 20일까지 브랜드의 신상품을 전시 소개하고 체험 이벤트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인 베스파 라운지를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베스파 라운지는 컬러풀한 인테리어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표현했으며, 베스파 오너뿐만 아니라 브랜드에 관심을 갖고 있는 소비자층에게 다가가기 위해 마련됐다.

베스파 라운지 오픈과 함께 첫 선을 보일 신규 모델은 'NEW LX'로 지난 2005년 탄생한 LX의 신형 버전이다. NEW LX는 새로운 휠 림과 LED 헤드라이트, 사이드 미러, 혼 커버 등의 디테일이 업그레이드 됐다. 컬러는 뉴 블루 엘레간자, 뉴 블루 아비오, 화이트 이노첸자, 베이지 엘레간자, 레드파시온 총 5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베스파 라운지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베스파 라운지 멤버쉽 카드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커피 교환권과 베스파 액세서리 할인 쿠폰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베스파 제품 및 경품을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탈로모토 관계자는 "지난 5월 진행된 제1회 베스파데이를 시작으로 베스파 오너 외에 누구나 베스파를 즐길 수 있는 '베스피노' 문화를 만들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다"며 "이번 베스파 라운지 또한 누구나 자유롭게 베스파 제품을 접해보고 쉬어갈 수 있는 휴식 공간으로 활성화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전했다.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 / 카카오톡에서 톱데일리 검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