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TV, '덤덤스튜디오' 공식 론칭 ‘디지털 콘텐츠 역량 강화’
skyTV, '덤덤스튜디오' 공식 론칭 ‘디지털 콘텐츠 역량 강화’
  • 이진휘 기자
  • 승인 2019.07.24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스카이티브이
사진=스카이티브이

톱데일리 이진휘 기자 = 스카이티브이가 밀레니얼·Z세대를 사로잡기 위해 디지털 콘텐츠 역량 강화에 나섰다.

스카이티브이는 디지털 콘텐츠 채널 ‘덤덤스튜디오’를 공식 개설하고 오리지널 웹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덤덤스튜디오는 ▲국내 최초 5G 호러 VR 콘텐츠 '고스트 헌터' ▲과감하게 이성의 심리를 파헤치는 웹예능 '오늘도 조은나 맑음' ▲비글미 넘치는 웹예능 'EXID 혜린의 매일삽질' 등 신규 오리지널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다.

‘고스트 헌터’는 스카이티브이와 올레tv 모바일이 공동 기획·제작했다. 고스트 헌터 윤시원과 가수 김맑음, 아나운서 조은나래가 초자연 현상이 발생하는 흉가, 폐공장, 폐학교를 찾아 미스터리한 형체와 접촉을 시도한다. 360도 VR 카메라로 촬영해 현장감과 공포를 선사할 예정이다. 첫 번째 에피소드는 오는 31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오늘도 조은나맑음’는 이성 심리를 속속들이 파헤치는 솔직과감 토크 웹예능이다. e스포츠계 아나운서 조은나래와 치어리더 출신이자 가수 김맑음이 출연한다. 두 MC의 재치 있는 입담으로 청춘들에게 깊은 공감대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오후 6시에 신작이 공개된다.

‘EXID 혜린의 매일삽질’은 걸그룹 EXID 혜린을 필두로 푸드·뷰티·게임·개그 등 소재를 활용한 '삽질 퍼레이드' 콘텐츠를 선보인다. 매주 금요일 오후 5시에 시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