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주지령' 8월 14일 정식 서비스 앞두고 사전 다운로드 진행
 ​​'방주지령' 8월 14일 정식 서비스 앞두고 사전 다운로드 진행
  • 신진섭 기자
  • 승인 2019.08.13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신진섭 기자 = 디앤씨오브스톰은 ‘방주지령’ 정식 서비스 오픈을 하루 앞둔, 13일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사전 다운로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방주지령은 과학기술이 발달한 2353년을 배경으로 인류에게 닥친 재양을 막기 위해 전세계 신화 속 신들이 소녀인형(서령)으로 제조 되면서 인류가 생존하기 위해 도시를 재건하는 주인공(어령사)의 모험과 성장을 다룬다. 

김혜민 디앤씨오브스톰 실장은 “8월 14일 정식 서비스 오픈 전, 사전 다운로드를 통해 정식 출시 당일 바로 게임에 접속하실 수 있도록 하고자, 사전 다운로드를 진행하게 됐다”며 “출시를 하루 앞둔 시점에서 많이 설레고 두근거린다. 최선의 노력을 다해 준비한 만큼 예비 어령사님들의 많은 사랑 부탁드리며, 14일 정식 출시 기념으로 공식카페와 SNS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는 만큼, 출시 이후에도 많은 참여 바란다’고 했다.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 / 카카오톡에서 톱데일리 검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