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신작 모바일 MMORPG '테라 클래식' 출시
카카오게임즈, 신작 모바일 MMORPG '테라 클래식' 출시
  • 신진섭 기자
  • 승인 2019.08.13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신진섭 기자 = 카카오게임즈는 13일 란투게임즈(LANTU GAMES, 대표 양성휘)에서 개발한 신작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온라인역할수행게임) ‘테라 클래식’을 정식 출시했다.

‘테라 클래식’은 2011년 출시된 PC 온라인 게임 ‘테라’의 모바일 이식작이다. 지난달 18일부터 진행된 사전 예약에는 200만 명 이상이 참여했다.

게임사가 내세우는 테라 클래식의 장점은 방대한 오픈 필드, 대규모 RVR(진영간 전투) 등이다. ‘테라’의 대표 캐릭터라 할 수 있는 ‘엘린’과 ‘휴먼’, ‘하이엘프’ 등 주요 종족을 ‘테라 클래식’만의 캐릭터로 재탄생 시켰으며, ‘케스타닉’을 플레이어로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출시 버전에선 ‘바하르 유적’, ‘뼈 동굴’ 등 성장 재료 및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유적 던전과 파티 콘텐츠인 ‘시련의 폭풍’, ‘드래곤 둥지’, ‘원정’ 등 방대한 콘텐츠를 선보였다. 3:3으로 진행할 수 있는 PVP콘텐츠 ‘명예의 아레나’ 와 10명이 서로 싸우는 '용맹의 전장' 등 전투가 준비돼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테라 클래식’의 출시를 기념해 7일간 매일 주어지는 미션을 달성하면 ‘무기 스킨’, ‘희귀 펫’, ‘레드 다이아(게임 재화)’ 등 풍성한 보상을 지급한다. 또 게임 중 획득할 수 있는 주사위 아이템을 사용해 ‘주사위 이벤트’에 참여하면 선물을 증정한다.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 / 카카오톡에서 톱데일리 검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인기기사
단독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