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중장년층 전용 폰·요금제 출시
LG유플러스, 중장년층 전용 폰·요금제 출시
  • 이진휘 기자
  • 승인 2019.08.1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LG유플러스
사진=LG유플러스

톱데일리 이진휘 기자 = LG유플러스가 중장년층을 위한 스마트폰과 요금제를 출시했다.

LG유플러스는 중장년층 전용 스마트폰 ‘U+브라보라이프폰’과 ‘시니어 요금제 3종’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U+브라보라이프폰은 시니어 대상으로 건강, 취미, 여행, 은퇴 후 삶에 대한 정보를 앱 ‘U+브라보라이프’에 탑재했다. 서울대병원 전문의와 공동 제작한 콘텐츠 ‘우리집 주치의’를 비롯, 약 1만3000여개 시니어 맞춤형 볼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브라보뮤직’ 앱은 시니어 계층이 선호하는 음원 200여곡을 기본 저장·제공해 데이터 소진 없이 무료로 쓸 수 있다. 또 자녀 스마트폰과 연동을 통한 실시간 위치 확인과 일정 관리 등의 편의 기능도 늘렸다.

6인치 대화면과 직관적 사용자환경(UI)도 시니어를 위해 설계됐다. 홈 화면에는 글자 크기·소리·밝기 조절이 가능한 위젯을 탑재해 손쉽게 설정을 변경 할 수 있게 했다. 또 큰 글씨와 그림으로 작성된 ‘쉬운 사용 설명서’를 동봉했다.

LG유플러스가 선보인 시니어 요금제로 먼저 월 6만9000원에 매일 5GB를 제공하는 ‘추가 요금 걱정 없는 데이터 시니어 69’가 있다. 선택약정할인 적용시 월 5만1750원으로 데이터를 무제한 쓸 수 있다.

월 4만9000원에 데이터 5GB를 제공하는 ‘추가 요금 걱정 없는 데이터 시니어 49’ 요금제도 있다. 이용 고객들은 선택약정 할인을 통해 월 3만원대로 데이터를 무제한 사용할 수 있다.

데이터 이용량이 많지 않은 고객들을 위해 월 3만3000원에 1.7GB를 제공하는 ‘LTE 데이터 시니어 33’ 요금제를 선보인다. 선택약정가는 월 2만4750원이다.

박종욱 LG유플러스 모바일상품그룹장은 “시니어층을 위한 최적화된 서비스를 구성했다”라며 “앞으로도 각 연령층을 고려한 다양한 서비스를 마련해 고객 선택권 확대에 기여해나가겠다”라고 했다.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 / 카카오톡에서 톱데일리 검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인기기사
단독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