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모두의마블', '인싸총집합:학교대항전' 영상 공개
넷마블 '모두의마블', '인싸총집합:학교대항전' 영상 공개
  • 신진섭 기자
  • 승인 2019.08.19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신진섭 기자 = 넷마블은 자사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의 리얼리티 예능방송 ‘띵동~모마왔어요! <인싸총집합: 학교대항전>(이하 학교대항전)’ 영상을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

'띵동~모마왔어요!'는 ‘모두의마블' 관계자가 인기 유튜버와 함께 이용자들의 게임 현장을 직접 방문해 '모두의마블' 대결을 펼치는 리얼리티 예능 방송이다.

‘학교대항전’편에서는 ‘모두의마블’ 출시 6주년을 맞이해 모집을 통해 선발한 참가 학생과 보물섬, 싱호, 슈기 등 인기 유튜버들이 ‘모두의마블’ 퀴즈 등 미션 대결을 진행했다.

만 14세 이상 중·고등학생 이용자를 대상으로 6명의 참가 학생을 선발한 이번 ‘학교대항전’은 모집에 100대1이 넘는 높은 경쟁률을 기록했다. 목동고, 삼괴고, 목포고, 송곡여고, 상동고, 해원고 총 6개 학교의 학생이 선발됐다.

넷마블은 ‘모마TV를 통해 오는 25일까지 참가자 총 6명 중 가장 많은 투표를 받은 참가자 학교에 치킨 200마리를 선사하는 ‘모두의마블-치킨급식’ 이벤트를 진행한다. 투표에 참가한 이용자를 대상으로도 추첨을 통해 치킨을 제공한다.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 / 카카오톡에서 톱데일리 검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