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더멘탈브루잉, ‘마시자! 지역맥주’ 선봬
펀더멘탈브루잉, ‘마시자! 지역맥주’ 선봬
  • 신진섭 기자
  • 승인 2019.08.21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신진섭 기자 =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브랜드 생활맥주가 21일부터 제8차 ‘마시자! 지역맥주’ 행사를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생활맥주에 따르면 ‘마시자! 지역맥주’는 전국 각 지역에 있는 소규모 양조장들과 그 곳에서 만들어진 수제맥주를 생활맥주 직영점을 통해 대중들에게 소개하는 프로젝트다.

지금까지 15곳의 브루어리가 참가해 약 60여종의 특색 있는 수제맥주를 선보였다. 이번 8회차 행사에서는 경기도 수원시에 위치한 ‘펀더멘탈 브루잉’과 함께 한다. 

김장희 펀더멘탈 브루잉 대표는 “생활맥주의 ‘마시자! 지역맥주’ 행사는 지역 양조장들이 자체 생산한 수제맥주를 대중들에게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개성 있고 품질 좋은 수제맥주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마시자! 지역맥주 8차’ 행사에서는 펀더멘탈 브루잉에서 제조한 ‘디스코 더블드라이호핑 세션’, ‘봉봉 세종’,  ‘아수라 화이트 스타우트’,  ‘피지 베를리너 바이세’ 등  4종의 수제맥주를 판매한다.

행사용 수제맥주 4종은 생활맥주 직영점 12개 매장(여의도점, 종각점, 종로구청점, 북창동점, 광화문점, 삼성코엑스점, 서래마을점, 서대문점, 옥수역점, 서울대입구역점, 분당정자SK점, 판교역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 / 카카오톡에서 톱데일리 검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