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도, ‘만능비빔장’ 누적 판매량 1000만 개 돌파
팔도, ‘만능비빔장’ 누적 판매량 1000만 개 돌파
  • 신진섭 기자
  • 승인 2019.08.23 11:53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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팔도 '만능비빔장'.
팔도 '만능비빔장'.

톱데일리 신진섭 기자 = 팔도는 자사 ‘만능비빔장’이 출시 2년 만에 누적 판매량 1000만 개를 달성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2017년 9월 선보인 ‘만능비빔장’은 ‘팔도비빔면(이하 비빔면)’의 액상스프를 별도의 제품으로 출시해 달라는 소비자 요구를 반영해 만든 양념장이다.

해당 제품은 기존 ‘비빔면’ 액상스프에 홍고추, 사과과즙, 양파 등을 넣어 감칠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삼겹살, 휴대성을 강조한 40g들이 파우치 형에서 지난 1월에는 튜브형인 ‘만능비빔장 시그니처’로 용기를 다양화했다.
 
팔도는 해당 제품 판매 1000만개 달성에 최근의 소비 트렌드가 크게 작용했다고 분석했다. 1~2인 가구의 증가로 간편하게 음식을 준비하려는 사람이 늘고 있기 때문이다. 캠핑, 해외여행 등 야외 활동이 증가하며 판매량이 늘었다. 7~8월의 경우 월 판매량이 70만 개 정도로 지난해와 비교해 상반기에만 92% 이상 성장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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