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창원NC파크에서 '프로야구 H2 데이' 개최
엔씨, 창원NC파크에서 '프로야구 H2 데이' 개최
  • 신진섭 기자
  • 승인 2019.08.28 1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신진섭 기자 = 엔씨소프트(엔씨(NC))의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프로야구 H2’가 오는 31일 창원NC파크에서 ‘프로야구 H2 데이’를 개최한다.

해당 이벤트는 창원NC파크 관중이라면 참여할 수 있다. 창원NC파크 방문객은 프로야구 H2 데이에서 ▲프로야구 H2 체험존 및 인증 이벤트 ▲야구 체험 이벤트 등 즐길거리를 경험할 수 있다. 경기 시구와 시타는 사전 이벤트로 뽑힌 두 명의 프로야구 H2 이용자가 맡는다.

야외 이벤트 부스는 이날 15시부터 19시까지 진행된다. 체험존(15시~19시)에서 프로야구 H2를 플레이하고 게임 다운로드, SNS 인증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H2 홈런 왕을 찾아라!’와 ‘H2 삼진 왕을 찾아라!’ 이벤트로 야구를 직접 체험할 수도 있다. 참여 성적에 따라 인형, H2 핸드그립 등 각종 경품을 지급한다.

방문객은 이벤트에 참가할 때마다 스탬프를 획득한다. 스탬프를 2개 이상 모으면 경기 중 추첨으로 프로야구 H2 유니폼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 / 카카오톡에서 톱데일리 검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인기기사
단독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