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야생의 땅: 듀랑고' '화산섬' 추가
넥슨, '야생의 땅: 듀랑고' '화산섬' 추가
  • 신진섭 기자
  • 승인 2019.08.28 1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신진섭 기자 = 넥슨은 28일 왓 스튜디오(What! Studio)가 개발한 개척형 오픈월드 MMORPG ‘야생의 땅: 듀랑고(Durango: Wild Lands)’에 ‘화산섬’을 추가했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화산섬’은 뜨거운 용암으로 가득차고, 화산 폭풍이 몰아치는 척박한 환경이다. 캐릭터의 건강과 피로도가 빠르게 소모돼 적절한 장비를 착용하거나 온천으로 대피해 휴식을 취해야 한다. ‘화산섬’에만 존재하는 새로운 동물을 사냥하여 신규 자원을 획득할 수 있다.

불안정지수가 높은 지역에서 거대 동물 ‘티라노사우루스’가 첫 등장하며, 획득한 재료를 사용해 ‘화산섬’의 개성이 담긴 신규 장비를 제작하고 건축물을 건설할 수 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 접속 유저 전원에게 ‘용암 보호 장화’, ‘현무암’, ‘화강암’ 등 ‘화산섬’ 자원과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한, 오는 9월 4주차까지 ‘화산섬’ 정복 이벤트에 참여하면 보상을 지급하고, 누적 점수에 따라 최대 ‘불타는 파고다 사우나’ 건축물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20레벨 이상 캐릭터의 레벨을 상승시킬 경우 경험치 상승 혜택의 아이템 재료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전투 중 이동속도 증가 스킬을 추가하고 지원 단체의 우호도를 확장하는 등 변화가 있었다.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 / 카카오톡에서 톱데일리 검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인기기사
단독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