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IFA에 'KT파트너스관' 열고 중소협력사 지원
KT, IFA에 'KT파트너스관' 열고 중소협력사 지원
  • 이진휘 기자
  • 승인 2019.09.03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파트너스관 조감도 모습. 사진=KT

톱데일리 이진휘 기자 = KT는 오는 6일부터 11일까지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유럽 최대 가전 ICT 전시회(IFA 2019)에 KT 우수 협력사 전시관인 ‘KT파트너스관’을 만들겠다고 3일 밝혔다. 협력사 기술과 솔루션을 선보이고 해외 바이어와의 비즈니스 네트워킹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KT는 IFA 2019에 참여를 원하는 협력사를 대상으로 지난 6월부터 심사를 진행해 참여 업체를 선발했다. 부스와 전시물 제작 비용, 현지 숙박비 등 제반 비용과 전문 통역사를 지원할 예정이다.

협력사는 현지 ‘KT 파트너스관’에서 독립된 전시 영역과 바이어 수출 상담 공간을 운영한다. 이번 전시에 ▲체성분 검사 장비 제조업체 ‘인바디’ ▲IPTV용 셋톱박스 업체 ‘이노피아테크’ ▲광 커넥터/분배기 업체 ‘고려오트론’ ▲스마트 가로등 업체 ‘가보테크’ ▲초소형 직류 무정전 전원장치 업체 ‘성창주식회사’ 등 총 5개사가 참여한다.

박종열 KT SCM전략실장 상무는 “IFA 2019에 협력사 참가와 마케팅 활동을 지원해 우수한 중소기업들이 해외 진출의 계기를 마련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국내 우수 중소기업들이 글로벌 강소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과 협력 사업을 계속하겠다”고 했다.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 / 카카오톡에서 톱데일리 검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인기기사
단독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