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추석 대비 임시운전자특약 모바일 안내
삼성화재, 추석 대비 임시운전자특약 모바일 안내
  • 이재익 기자
  • 승인 2019.09.05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동차 사고 및 고장 출동도 모바일 접수 시 신속하게 위치 확인

 

톱데일리 이재익 기자 = 명절처럼 장거리 운전을 해야할 경우 여러 사람이 운전대를 잡아야 하는 상황이 발생한다. 이럴 때 꼭 필요한 것이 단기적으로 운전자 확대가 가능한 자동차보험의 '임시운전자특약'이다.

삼성화재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벌초, 귀향 등 장거리 운전이 많아지는 시기를 맞아 알아두면 도움되는 자사 모바일 서비스를 5일 안내했다.

보험가입 채널과 상관없이 삼성화재 자동차보험 고객이라면 누구나 삼성화재 모바일 앱에서 임시운전자특약을 간편하게 추가할 수 있다.

1일부터 30일까지 원하는 기간을 선택할 수 있다. 해당 기간 운전 면허를 소지한 사람이면 누구나 자동차보험 처리가 된다.

단, 임시운전자특약의 경우 변경한 날 24시부터 보험의 효력이 발생하기 때문에 떠나기 하루 전날까지 꼭 가입해야 한다.

또한 차량 사고가 발생했거나 배터리 충전, 타이어 교체, 잠금장치 해제 등 고장 출동이 필요한 경우 삼성화재 모바일 앱 접수를 통해 위치 조회 후 신속한 출동을 지원한다.

명절 연휴에 발생하는 다양한 사고에 대한 보험금 청구도 콜센터 전화 연결이나 고객센터 방문 없이 모바일로 간편하게 접수할 수 있다. 별도의 보험금 청구서를 작성할 필요가 없으며 각종 서류들도 휴대폰 카메라로 촬영해 간단하게 등록할 수 있다.

특히 모바일 보험금 청구는 설계사, 다이렉트 등 보험가입 채널과 상관없이 1년 내내 삼성화재 모바일 앱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단, 모바일로 접수된 청구 건은 연휴 이후 보상담당자가 배정되어 심사가 진행된다.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 / 카카오톡에서 톱데일리 검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