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펍, 인디 게임 개발사 초콜릿소프트 인수
게임펍, 인디 게임 개발사 초콜릿소프트 인수
  • 신진섭 기자
  • 승인 2019.09.09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신진섭 기자 = 게임펍(대표 한동열)은 인디 게임 개발사 초콜릿소프트(대표 이세헌)를 인수했다고 9일 밝혔다.

게임펍은 “이번 인수로 게임펍에 초콜릿소프트 이세헌 대표(前 나노인터렉티브 공동 대표 )를 비롯해 다년간의 개발 경력을 지닌 개발자들이 합류하게 됐다”고 밝혔다.

지난 2017년 설립된 초콜릿소프트는 2018년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한 2018 창업발전소 콘텐츠 스타트업 리그 공모전에서 우수상을 수상했으며, 2019 구글 인디 게임 페스티벌 TOP 20에 선정된 ‘다크타운’, 경기게임오디션 및 인디크래프트 TOP 20에 이름을 올린 ‘대장장이 용병단’ 등 다수의 모바일 게임 개발과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조성태 게임펍 전무이사는 “양사가 각기 다른 전문성과 강점을 가진 만큼 이번 인수를 통해 개발 역량 및 게임 라인업 강화는 물론, 글로벌 서비스 확장 등 다양한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초콜릿소프트와 같은 우수한 게임 개발사를 발굴해 지속적인 투자를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