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 '크라투카 고대 유적' 업데이트
펄어비스 검은사막 '크라투카 고대 유적' 업데이트
  • 신진섭 기자
  • 승인 2019.09.10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신진섭 기자 =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자사 PC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검은사막에 신규 사냥터 ‘크라투카 고대 유적’을 선보였다고 10일 밝혔다.

‘크라투카 고대 유적’ 사냥터는 ‘하스라 고대 유적’ 내에 위치한 특정 문에 ‘흑정령의 발톱 조각’ 혹은 ‘해방된 절벽의 유적 석판’을 사용해 진입할 수 있다. ‘해방된 절벽의 유적 석판’은 ‘봉인된 절벽의 유적 석판’ 3개를 조합해 획득할 수 있다. 추천 공격력 250 이상이 필요한 사냥터이며, 몬스터 처치 시 신규 수정 ‘엘카르의 수정’을 얻을 수 있다.

오는 25일까지 PvE 콘텐츠 ‘피의 제단’의 난이도가 하향되며 금괴, 방어구 상자 등의 보상 획득 확률이 2배 증가한다. ‘피의 제단’은 이용자 3명이 파티를 구성해 몬스터를 처치하고 성물을 수호하는 방어형 콘텐츠다.

추석 연휴 기간(9월 12일~15일)에만 열리는 비밀의 만물상 ‘루엘’도 등장한다. 이용자는 ‘루엘’에게 ‘에페리아 경범선’, ‘에페리아 호위함’ 등의 선박 도면과 선박 증축에 필요한 재료를 구매할 수 있다.

추석 맞이 이벤트도 새로 추가했다. ‘추석 맞이 버닝 이벤트’를 10일부터 9월 16일까지 실시한다. 이용자는 해당 기간 접속 시 전투 + 300%, 기술 + 40% 버프를 받을 수 있다. 오는 11일부터 18일까지 ‘한가위 도전 과제 이벤트’를 실시한다. 기간 중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봉인된 전투의 서’와 ‘카마실브의 축복’ 등을 제공한다.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 / 카카오톡에서 톱데일리 검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