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역귀성' 이벤트… 협력사 직원 가족 초청
롯데百 '역귀성' 이벤트… 협력사 직원 가족 초청
  • 박현욱 기자
  • 승인 2019.09.11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백화점 잠실점. 사진=롯데백화점 제공
롯데백화점 잠실점. 사진=롯데백화점 제공

톱데일리 박현욱 기자 = 롯데백화점 잠실점은 파트너사 복지를 위한 ‘역귀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바쁜 업무로 인해 귀향을 못하는 직원의 가족을 초청해 오는 12일부터 13일까지 서울 잠실에서 가족들과의 만남을 진행한다.

잠실점에 따르면 지난 8월 150명의 브랜드 매니저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한 결과, 10%의 직원이 추석 명절에 귀향하지 못한다고 답했다.

이에 직원의 사연을 취합하고 2명의 브랜드 매니저를 선정했다. 이들은 부모님을 서울로 초대해 가족과 함께 명절을 지내고 싶다는 사연으로 응모해 ‘역귀성 이벤트’에 당첨됐다.

‘역귀성 이벤트’에 당첨되면 브랜드 매니저와 그 가족에게 KTX 비용, 롯데월드타워·아쿠아리움 관람권, 롯데호텔 식사권, 롯데호텔 숙박(1박) 등을 제공한다. 매니저의 못다한 이야기를 전달할 수 있도록 영상편지도 제작해 전달하는 등의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박완수 롯데백화점 잠실점장은 “파트너사 직원과의 상생을 위해 백화점 내 근무 환경뿐 아니라 그들의 삶과 가족들까지 챙겨주는 복지 프로그램을 진행한다”며 “앞으로도 파트너사 직원과 행복한 직장 문화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복지 프로그램들을 기획할 것”이라고 했다.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 / 카카오톡에서 톱데일리 검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기업돋보기
단독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