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추석 맞이 '특별 이벤트' 진행
SK텔레콤, 추석 맞이 '특별 이벤트' 진행
  • 이진휘 기자
  • 승인 2019.09.1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은 어르신들, 2~30대,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스마트폰 추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갤럭시와이드40은 20만원대, 갤럭시A90은 80만원대, 갤럭시A40은 30만원대에 판매될 예정이다. 이미지=SK텔레콤

톱데일리 이진휘 기자 = SK텔레콤이 추석연휴 동안 고객들을 위해 세대별 스마트폰 추천과 푹(POOQ) 서비스 프로모션, 해외 로밍 등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SK텔레콤은 어르신들을 위한 ‘시니어 특화폰’ 프로모션으로 ‘갤럭시 와이드4 VIVA에디션’을 20만원대에 판매한다.

2G폰을 이용하고 있는 경우라면 기기값 부담 없이 LTE폰이나 5G폰으로 교체하는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기존 2G 가입자가 불편없이 이동통신을 계속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 전환 지원 프로그램의 일환이다. 서비스 전환시 삼성갤럭시폴더2, LG스마트폴더, LG폴더 등 3종에서 선택가능하다.

또 2030세대 대상으로 갤럭시A90를 80만원대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는 5G폰으로선 최저가에 해당한다는 게 SK텔레콤 측의 설명이다. 청소년을 위한 상품으론 갤럭시A40을 프로모션으로 내놨다.

추석 연휴 동안 진행되는 푹 서비스 프로모션. 이미지=SK텔레콤

추석 맞이 이벤트로 SK텔레콤은 OTT 플랫폼 푹 서비스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푹 이용 고객들은 오는 15일까지 영화 제작사별로 30~50% 할인된 가격으로 영화를 감상할 수 있다.

▲파라마운트사의 영화 ‘미션임파서블: 폴아웃’, ‘범블비’, ‘왓 맨 원트’ 등은 30% 할인 ▲워너브라더스사의 영화 ‘고질라: 킹 오브 몬스터’, ‘아쿠아맨’, ‘명탐정 피카츄’ 등은 50% 할인 ▲소니사의 영화 ‘언더월드: 블러드워’, ‘몬스터 호텔’, ‘블레이드러너 2049’ 등은 50% 할인이 각각 적용된다.

SK텔레콤 고객이 푹 회원 첫 가입시 3개월간 월 100원에 콘텐츠를 무제한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일부 요금제 고객은 무료로 콘텐츠 이용이 가능하다. 5GX 플래티넘 요금제 가입 고객은 ▲POOQ 콘텐츠 팩 ▲POOQ 콘텐츠 팩 플러스▲POOQ 앤 데이터 ▲POOQ 앤 데이터 플러스 가운데 하나를 선택해 푹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SK텔레콤의 해외 로밍 '바로' 서비스. 이미지=SK텔레콤

SK텔레콤은 추석 연휴 동안 해외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을 위한 ‘맞춤형 로밍’ 프로모션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SK텔레콤 고객은 ▲바로(baro) 요금제 ▲바로 원패스(OnePass) ▲바로 박스(Box), ▲T 괌·사이판 국내처럼 등 로밍 요금제를 통해 맞춤형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바로 3·4·7GB’ 요금제 이용 고객은 여행지에서 각각 최대 7·10·30일간 데이터와 함께 무제한 ‘바로 통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만 18~29세 고객들에게는 데이터가 1GB 더 제공될 예정이다.

짧은 여행을 준비중이라면 ‘바로 원패스’를 통해 일 9900원에 300MB, 일 1만6500원에 500MB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다.

여러 사람이 함께 로밍 데이터를 공유할수 있는 포켓와이파이 기기 ‘바로 박스’와 괌·사이판 여행에서 이용 가능한 ‘T괌∙사이판 국내처럼’ 서비스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 / 카카오톡에서 톱데일리 검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기업돋보기
단독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