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K, '보더랜드 3' 전 세계 출시
2K, '보더랜드 3' 전 세계 출시
  • 신진섭 기자
  • 승인 2019.09.16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신진섭 기자 = 2K와 기어박스 소프트웨어는 보더랜드 시리즈 최신작 ‘보더랜드 3’를 플레이스테이션 4, 엑스박스 원, 에픽 게임즈 스토어를 통해 전 세계에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보더랜드는 1인칭 슈팅과 롤플레잉을 결합한 게임으로 전 세계적으로 4800만 개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했다. 

2K에 따르면 보더랜드3는 약 5년의 개발기간을 거쳤다. 이번편에선 각자 독특한 능력과 플레이 스타일을 가진 4명의 볼트 헌터를 플레이어의 스타일에 맞게 커스터마이징 하고 다양한 스킬 트리를 개발할 수 있다. 이용자는 독특한 무기 제조회사와 특별한 전설 아이템, 총알 방패가 달린 샷건과 다리가 달린 서브 머신건 등 개성 넘치는 무기와 전리품을 발견할 수 있다.

폴 세이지(Paul Sage) 보더랜드 3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보더랜드 3를 통해 여러 사람들의 노력과 재능이 모여 아이디어가 실현되는 모습을 지켜볼 수 있었다"고 소감을 밝혔으며, "전 세계 플레이어들이 새로운 보더랜드를 통해 개발팀의 열정과 노력을 느끼며 기대 이상의 좋은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2K와 기어박스 소프트웨어는 게임 출시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시즌 콘텐츠 무료 업데이트, ‘테이크다운’ 무료 레이드 이벤트 등을 업데이트 할 예정이며, 올 가을 첫 번째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다운로드 가능한 4종의 캠페인 확장팩을 출시할 예정이며, 이 확장팩은 ‘시즌 패스’를 구입하거나 개별적으로 구입해서 플레이 할 수 있다.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 / 카카오톡에서 톱데일리 검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인기기사
단독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