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60초쇼핑' 소상공인 판로 개척
위메프, '60초쇼핑' 소상공인 판로 개척
  • 박현욱 기자
  • 승인 2019.09.16 17:03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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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0초쇼핑. 사진=위메프 제공
60초쇼핑. 사진=위메프 제공

톱데일리 박현욱 기자 = 위메프가 V커머스를 활용해 온라인 판매에 익숙하지 않은 소상공인의 판로개척을 돕는다.

16일 위메프는 오는 12월까지 70개 소상공인 파트너사 제품의 홍보영상 ‘60초쇼핑’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60초쇼핑에서는 방송인 장성규, 모델 장현실 등이 크리에이터로 출연해 상품 소개, 활용법 등 정보를 제공한다.

60초쇼핑 영상 콘텐츠는 위메프 기획전 페이지, 유튜브 채널 60초쇼핑에서 시청할 수 있다. 방송 첫날인 16일에는 귀걸이, 회전 기능성 칫솔 등 4개 상품의 영상이 공개된다. 위메프는 매주 화요일 새로운 4개 상품의 홍보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60초쇼핑은 소비자 주목도가 높은 영상 콘텐츠를 활용해 소상공인의 상품 홍보,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기획전이다. 위메프는 중소기업유통센터와 함께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또 해당 삼품에 15% 할인 쿠폰을 제공해 참여 소상공인의 매출활성화를 도울 계획이다.

신희운 위메프 상생협력파트 파트장은 “가격이나 상품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60초쇼핑 영상으로 재미있고 편하게 쇼핑을 즐기실 수 있을 것”이라며 “위메프 쇼핑 플랫폼을 활용해 소상공인의 판매 역량 강화 및 매출 활성화를 돕겠다”고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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