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플래닛, 시럽 월렛 '혜택금융 서비스' 시작
SK플래닛, 시럽 월렛 '혜택금융 서비스' 시작
  • 신진섭 기자
  • 승인 2019.09.18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34세를 주 타깃, 금융 서비스 시장 본격 진출
사진=SK플래닛

톱데일리 신진섭 기자 = SK플래닛은 자사 모바일지갑 ‘시럽 월렛’을 통해 ‘혜택금융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시럽 월렛의 1500만 회원을 바탕으로 금융서비스에 본격 진출한다. 주 타깃은 비대면 금융 서비스에 익숙한 25세부터 34세까지다. 

SK플래닛에 따르면 ‘혜택금융 서비스’를 통해 자산 현황, 지출 내역을 확인할 수 있다. 신규 카드 추천, 만기일 알림 등 기능도 이용할 수 있다.

고객은 취향에 맞게 앱 첫 페이지를 구성할 수 있다. 기존처럼 쿠폰·멤버십 혜택을 주로 사용하는 고객은 ‘내 지갑’으로, 맞춤형 금융 혜택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은 ‘내 금융’으로 설정할 수 있다.

박정민 SK플래닛 마케팅플랫폼부문 부문장은 “시럽 월렛 ‘혜택금융 서비스’ 출시로 생활 전반에서 고객에게 보다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면서 “SK플래닛이 다년간 축적한 빅데이터 노하우를 기반으로 은행· 증권· 카드· 보험 등 다양한 금융사들과 협업해 유의미한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K플래닛은 시럽 월렛 ‘혜택금융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수협 은행과 함께 최대 연 금리 1.8%에 만기 축하금으로 연 5.2%의 OK캐쉬백 추가혜택을 더한 ‘시럽 초달달 적금’을 내놓는다. 총 3만명 대상으로 오는 24일부터 매주 화요일(오전 11시~밤 12시) 선착순으로 시럽월렛 ‘내 금융’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 / 카카오톡에서 톱데일리 검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인기기사
기업돋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