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오스 레드' 신규 월드서버 '빌헬미나' 오픈 발표
'에오스 레드' 신규 월드서버 '빌헬미나' 오픈 발표
  • 신진섭 기자
  • 승인 2019.09.19 1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오스 레드' 서버 현황. 사진=블로포션게임즈 제공

톱데일리 신진섭 기자 =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신현근)는 자사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에오스 레드’의 12번째 월드서버 ‘빌헬미나’를 오픈할 계획이라고 19일 밝혔다.

에오스 레드는 지난 3일 첫 번째 신규 월드서버 ‘이둔’을 오픈한 바 있다. 블루포션게임즈 측은 “첫 번째 신규 월드서버를 오픈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총 11개의 월드서버의 평균 사용율이 95%를 초과했다”며 “특히 피크타임에는 전체 서버가 포화상태로 전환되고 신규 생성 차단 및 대기열이 발생하면서, 두 번째 신규 월드서버인 “빌헬미나”를 오픈하기로 결정했다“고 했다.

블루포션게임즈는 ‘신규 월드서버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오는 20일 오전 10시부터 진행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는 다계정 접속을 방지하기 위한 절차로, 핸드폰 인증을 받은 1개의 계정만 먼저 서버에 접속하도록 진행한다. 신규서버 오픈은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 마감 6시간 후에 진행할 계획이다.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 / 카카오톡에서 톱데일리 검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인기기사
단독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