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에서 열리는 '롤드컵', 우승컵 케이스는 루이비통이 제작
파리에서 열리는 '롤드컵', 우승컵 케이스는 루이비통이 제작
  • 신진섭 기자
  • 승인 2019.09.24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신진섭 기자 = ‘2019 롤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의 우승자에게 돌아가는 ‘소환사의 컵’ 트래블 케이스를 루이비통이 제작한다.

지난 23일 라이엇 게임즈는 루이비통이 이번 롤드컵을 위해 라이엇 게임즈와 협업해 ‘소환사의 컵’을 보관해주는 유일무이한 트로피 트래블 케이스를 제작하고 있다고 밝혔다.

소환사의 컵은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에게 수여되는 트로피로 e스포츠에서 최고의 명성을 자랑하는 상으로 꼽힌다. 라이엇게임즈에 따르면 e스포츠 대회에서 전례를 찾아볼 수 없는 맞춤 제작 트래블 케이스에는 루이 비통의 재치 있는 전통적 디자인과 롤 세계관에서 영감을 받은 최첨단 요소가 모두 적용된다.

루이 비통과 라이엇 게임즈는 다른 롤 루이 비통 여성복 컬렉션의 니콜라 제스키에르(Nicolas Ghesquière) 아티스틱 디렉터가 디자인한 독특한 챔피언 스킨과 캡슐 컬렉션도 곧 발표할 예정이다.

나즈 알레타하 라이엇 게임즈 글로벌 e스포츠 파트너십 총괄은 “가장 중요한 롤 행사의 모습, 느낌, 명성을 향상해 줄 루이 비통을 디자인 부분 공식 파트너로 맞이하게 돼 영광스럽다”고 전했다. 그는 “이번 파트너십은 지난 9번의 e스포츠 시즌 동안 라이엇 게임즈와 롤이 업계에 끼친 강력한 영향을 보여주는 역사적인 파트너십”이라며 “e스포츠에 합류하게 된 루이 비통을 환영하며 다가오는 몇 달 동안, 특히 11월 10일 파리에서 소환사의 컵이 수여될 때, 파트너십의 진가가 발휘되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했다.
 
마이클 버크(Michael Burke) 루이 비통의 회장 겸 최고경영자(CEO)  "롤드컵은 토너먼트 대회의 정수일 뿐만 아니라 스포츠와 엔터테인먼트의 세계가 융합되며 새로운 전설의 탄생을 축하하는 장"이라고 했다. 이어 "루이 비통은 오랫동안 세계 최고 권위를 지닌 대회들의 트로피를 위한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해 왔으며 이제는 소환사의 컵을 위한 트래블 케이스를 만들게 되었다. 이렇게 특별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게 되어 정말 설렌다"고 덧붙였다.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 / 카카오톡에서 톱데일리 검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인기기사
단독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