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가을맞이 놀이터 보수 봉사활동 실시
롯데건설, 가을맞이 놀이터 보수 봉사활동 실시
  • 이서영 기자
  • 승인 2019.09.30 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이서영 기자 = 롯데건설 ‘샤롯데 봉사단’이 가을을 맞아 건설업 특성을 살린 재능기부 봉사활동을 펼쳤다. 롯데건설 샤롯데 봉사단은 매달 꾸준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현재 90개가 넘는 봉사단이 전국각지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30일 롯데건설에 따르면 지난 20일 디자인연구소 임직원들은 지난해 ‘벽화그리기’ 봉사활동에 이어 올해는 ‘안전한 서울놀이터 만들기’란 주제로 반포본동 아파트단지의 어린이놀이터를 보수하는 봉사활동을 했다.

놀이터기구 세척, 페인트 작업, 표면을 매끄럽게 해주는 젯소작업 그리고 지역 어린이집 아이들의 그림작품 액자 거치 작업 등을 진행했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노후된 주변 환경을 개선함으로써 지역 아동을 포함한 주민들의 삶이 보다 나아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환경정화 사회공헌이라는 테마로 건설업의 특색을 잘 살리는 봉사단이 되겠다”고 했다.

한편, 지난 17일 샤롯데 봉사단은 ‘송도 형지글로벌패션 복합센터’현장에서 몸이 불편하신 분들의 집을 청소 및 보수하는 봉사활동을 펼쳤다.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 / 카카오톡에서 톱데일리 검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인기기사
단독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