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타워 '독일 문화 페스티벌'… 도르트문트가 떴다
롯데월드타워 '독일 문화 페스티벌'… 도르트문트가 떴다
  • 박현욱 기자
  • 승인 2019.10.04 1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월드타워 월드파크 잔디광장에서 즐기는 독일 문화와 맥주. 사진=롯데물산 제공
롯데월드타워 월드파크 잔디광장에서 즐기는 독일 문화와 클라우드 맥주. 사진=롯데물산 제공

톱데일리 박현욱 기자 = 롯데물산은 롯데월드타워에서 독일의 다양한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독일 문화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오는 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롯데주류 송파구와 함께 축구, 맥주, 문화로 하나되는 축제’라는 주제로 열린다. 독일 명문 구단 도르트문트와 함께 유소년 풋볼 아카데미, 팬클럽 행사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5일 오후 9시에는 롯데월드타워 31층 ‘SKY31 컨벤션’에서 분데스리가 최고의 외국인 선수로 평가 받는 ‘차범근’ 감독과 도르트문트에서 활약했던 ‘이영표’ 해설위원이 토크쇼를 진행하고 분데스리가 경기를 팬들과 단체 관람한다. 해당 행사는 행사장 내 인포메이션 부스에서 오후 7시부터 선착순 100명에 한해 참여할 수 있다.

롯데월드타워 월드파크 잔디광장에는 ‘분데스리가 우승컵(마이스터샬레, Meisterschale)’, ‘독일 FA컵 우승 트로피’, ‘독일 슈퍼컵 우승 트로피’가 전시된다. 도르트문트 홈구장의 드레싱룸과 플레이어터널을 그대로 재현해 관람객들이 독일 현지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또 '클라우드' 부스를 운영해 현장을 찾은 관람객들이 맥주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전통 의상이나 소품을 활용해 독일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부스와 독일 전통 공연도 진행된다.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