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2019년 하반기 대졸신입사원 공개채용
오리온, 2019년 하반기 대졸신입사원 공개채용
  • 신진섭 기자
  • 승인 2019.10.08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리온 본사.
오리온 본사.

톱데일리 신진섭 기자 = 오리온은 2019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지원서 접수 기간은 오는 20일까지이며, 오리온 채용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지원할 수 있다.

채용 부문 및 인원은 연구개발, 생산품질, 영업관리 및 마케팅 등 일반사무관리 00명이며, 지원 대상은 4년제 정규대학(원) 졸업자 및 오는 2020년 2월 졸업예정자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팀장 및 임원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최종 합격자는 2020년 1월 중 입사하게 된다. 국가보훈대상자 및 전역장교는 우대한다.

오리온 관계자는 “오리온은 중국, 베트남, 러시아를 비롯해 세계 각지에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제과는 물론 음료, 간편식 등 신규 사업을 펼치며 글로벌 종합식품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다”며 “오리온과 함께  식품 산업을 선도해갈 역량 있는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 / 카카오톡에서 톱데일리 검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인기기사
기업돋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