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美 2035세대 겨냥, 비비고 글로벌 광고 온에어
CJ제일제당 美 2035세대 겨냥, 비비고 글로벌 광고 온에어
  • 박현욱 기자
  • 승인 2019.10.11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제일제당 비비고 글로벌 광고. 사진=CJ제일제당 제공
CJ제일제당 비비고 글로벌 광고. 사진=CJ제일제당 제공

톱데일리 박현욱 기자 = CJ제일제당이 PGA 정규대회인 '더 CJ 컵 앳 나인 브릿지(THE CJ 컵)'를 앞두고 자사 한식 브랜드 '비비고' 알리기에 나섰다고 11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은 오는 17일부터 미국에서 비비고 글로벌 TV광고를 선보인다. 이번 광고는 지난해에 이어 미국의 2035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해 제작됐다.
 
광고에선 현지 밀레니얼 세대들이 비비고 대표 제품인 '만두(MANDU)'를 피크닉, 파티, 일상생활 등에서 즐긴다. 가족이나 친구들과 '비비고 만두'를 즐기는 영상을 통해 'Too good not to share(비비고는 나눌수록 더 좋으니까)'라는 광고 카피를 강조했다.
 
또 한식 조리가 어렵다는 고정관념을 해소하기 위해 '비비고 왕교자', '비비고 미니완탕'을 프라이팬으로 굽거나 전자레인지로 조리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비비고' 글로벌 광고는 '더 CJ 컵' 기간에 맞춰 미국 NBC 골프 채널에 방영된다.
 
박정윤 CJ제일제당 비비고팀장은 "비비고 슬로건인 'Share Korean Flavor(한식을 즐겨라)'라는 메시지를 담아 비비고 브랜드와 한식의 가치를 알리고자 세계적인 골프 대회 시즌에 광고를 론칭하게 됐다"며 "일상에서 맛있는 음식을 나누고 싶은 모든 순간에 한식과 비비고를 떠올릴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했다.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 / 카카오톡에서 톱데일리 검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인기기사
단독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