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다시 토트넘 품으로… 영국 복귀하는 '우리흥'
손흥민 다시 토트넘 품으로… 영국 복귀하는 '우리흥'
  • 박현욱 기자
  • 승인 2019.10.17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박현욱 기자 = 2022 카타르 월드컵 축구 아시아지역 2차 예선 H조 3차전 평양 원정을 마친 손흥민(27, 토트넘 홋스퍼)이 토트넘으로 돌아가기 위해 17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에서 영국 런던으로 가는 출국길에 올랐다.

토트넘은 오는 19일 오후 11시(한국시간) 영국 런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왓포드와 19-20 프리미어리그(EPL) 9라운드 경기를 치른다. 현재 토트넘은 8경기 3승 2무 3패로 리그 9위에 머무는 중이다. 왓포드전에서 승점 3점을 따내야 4위권 경쟁이 가능하다.

이에 손흥민의 출전 여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전 경기에서 리그 14위 브라이튼에게 3 대 0의 충격 패로 분위기 쇄신이 필요한 가운데 손흥민은 왓포드 상대로 통산 8경기 무패 기록과 5골 1도움의 준수한 성적을 냈기에 복귀에 대한 기대가 높다.

하지만 A매치 일정 소화로 손흥민의 왓포드전 선발이 불투명하다는 전망이다.

영국 매체 ‘풋볼 런던’은 17일(한국시간) 왓포드전 예상 라인업을 발표했다. 풋볼 런던은 이번 왓포드전에서 “손흥민에게 스리랑카와 북한전을 소화했기 때문에 휴식을 부여할 수 있다”며 “만약 손흥민이 휴식을 취한다면 루카스 모우라가 선발 기회를 받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오는 토트넘의 왓포드전 경기 생중계는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시청할 수 있다.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 / 카카오톡에서 톱데일리 검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인기기사
단독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