랄라블라, 택배서비스 100개 매장으로 확대… 편의서비스 플랫폼 제고 
랄라블라, 택배서비스 100개 매장으로 확대… 편의서비스 플랫폼 제고 
  • 박현욱 기자
  • 승인 2019.10.17 17:14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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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리테일의 H&B스토어 '랄라블라'. 사진=GS리테일 제공
GS리테일의 H&B스토어 '랄라블라'. 사진=GS리테일 제공

톱데일리 박현욱 기자 = H&B(헬스앤뷰티)스토어 랄라블라가 지난 4월부터 9월까지 오프라인 매장 택배서비스 이용 건수를 살펴본 결과, 전년 동기(2018년 4월~9월) 대비 2배 가량 신장했다고 17일 밝혔다.

이에 랄라블라는 해당 서비스를 전국 100개 매장으로 확대했다. 지난 6월에는 접수 후 최대 6시간 내 배송이 가능한 당일택배 서비스도 도입했다. 서울 전 지역 및 경기도 안양과 과천 지역까지 배송 가능하다.

외에도 랄라블라는 외국인 관광객의 쇼핑 편의를 위한 ‘내국세 즉시환급(택스리펀드)’ 서비스를 전국 125개 매장에서 제공하고 있다. 전용 유심(USIM), 티머니카드 판매, 랄라블라 전용요금제 등을 판매한다.

H&B스토어에서 고객 만족을 위한 생활편의 서비스 도입으로 차별화 전략을 둔다는 게 랄라블라의 설명이다.

이경한 랄라블라 서비스상품 MD는 “랄라블라는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찾는 국내외 고객에게 편리한 쇼핑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서비스들을 제공하고 있다”며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변화시킬 수 있는 생활 편의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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