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대한민국 지속가능성 보고서상' 수상... 올해로 8번째
KT '대한민국 지속가능성 보고서상' 수상... 올해로 8번째
  • 이진휘 기자
  • 승인 2019.10.18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T

톱데일리 이진휘 기자 = KT는 18일 서울시 중구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 지속가능성 대회’에서 대한민국 지속가능성 보고서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지속가능성보고서상은 글로벌 표준인 GRI 가이드라인 기반으로 독자 평가 및 CSR전문가 심의를 거쳐 선정된다. 올해는 지난 2018년 8월부터 올해 7월까지 발간된 보고서 105개를 대상으로 평가가 진행됐다.

KT는 올해 지속가능성보고서상 통합보고서 부문 1위로 선정되면서 같은 부문에서 8번째 수상을 하게 됐다.

KT 통합보고서는 지난 2월 미국 미국 커뮤니케이션 연맹이 주최한 ‘2017/2018 비전 어워즈’에서 2개 금상을 수상했고, 이어 6월 영국 CRRA가 주최하는 지속가능성 보고서 대회에서 우수 보고서로 선정됐다.

정명곤 KT 홍보실 지속가능경영담당 상무는 “앞으로도 ICT 역량을 활용해 사회적 문제를 해결하며 더 나은 미래를 만들어 나가는데 앞장서겠다”고 했다.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 / 카카오톡에서 톱데일리 검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인기기사
단독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