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애프터라이프' 사전예약… 여성 유저 공략
NHN, '애프터라이프' 사전예약… 여성 유저 공략
  • 신진섭 기자
  • 승인 2019.10.23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N '애프터라이프'.
NHN '애프터라이프'.

톱데일리 신진섭 기자 = NHN은 자체 개발 모바일 게임 ‘애프터라이프(AFTER L!FE)’의 사전예약을 시작하고,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애프터라이프는 여성향 캐릭터 육성 시뮬레이션 장르로, 천사와 악마, 바람둥이, 사고뭉치 과학도 등 개성 넘치는 20명의 캐릭터들을 육성하는 게임이다. 

유저는 ‘사신’이라 불리우는 20명의 캐릭터들을 관리하는 일종의 매니저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이 사신들을 도와 구천을 떠돌아다니는 원혼들을 정화시켜 소원을 이루야 한다는 게 배경 이야기다.

이 게임엔 엄상현, 남도형, 심규혁 등 국내 대표 성우 20명이 각 캐릭터들의 목소리를 직접 연기했다.

NHN은 애프터라이프를 연내 출시 할 예정이다. 

또 사전등록 예약자에 한해 경품 증정 행사를 마련했다. ‘사전등록 목표 달성 이벤트’로 고급 뽑기권과 보석 100개가 주어지며, 10만명 달성 시 보석 300개, 20만명 달성 시 크리스탈 패키지를 지급하며, 30만명을 돌파하면 고급 뽑기권 2매를 사전 예약자 전원에게 제공한다.

‘SNS 팔로워 이벤트’에서는 애프터라이프 공식 트위터 계정을 팔로우한 유저에게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1명)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30명)을 지급한다.

‘SNS 리트윗 이벤트’를 통해 사전등록 이벤트 소식을 리트윗한 유저에게 추첨을 통해 최고급 레어 아이템인 SSR 확정권(10명)을, 베스킨 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쿠폰(20명)을 증정한다.

NHN는 “몬스터와 대결하고 무기를 강화하는 방식의 전투성향의 게임을 떠나 유저와 캐릭터가 교감하고 함께 소원을 이뤄 나가는 아름다운 스토리가 특징”이라며 “20명의 캐릭터가 선보이는 화려한 일러스트는 물론 포인트, 드랍, 콜렉션 이벤트 등 다양한 콘텐츠의 매력을 기대하셔도 좋다”고 했다.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