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2019 개발자 감사제 리그 업데이트
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2019 개발자 감사제 리그 업데이트
  • 신진섭 기자
  • 승인 2019.10.23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신진섭 기자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에 ‘2019 개발자 감사제’의 마지막 업데이트인 개발자 감사제 리그를 추가했다고 23일 밝혔다.

개발자 감사제는 총 3탄으로 준비된 이벤트로 지난 달 25일부터 한달 간 신규 맵 15종을 선보였다. 이번에 마지막 업데이트로 개발자 감사제 리그가 실시된다. 감사제 리그는 내달 20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며, 이용자들은 스페셜 이벤트 채널에 접속해 ‘일반 달리기’와 ‘하드코어 달리기’에서 획득한 레더 포인트 합산을 기준으로 순위를 겨룬다.

감사제 리그는 2시간씩 평일 2회, 주말 4회 진행되며, 리그 보상은 매 회차가 종료될 때마다 지급된다. 회차별아이템 보상은 다음 회차 시작 전까지 수령할 수 있다. 이용자들에게 지급되는 보상은 일반과 하드코어 달리기에 따라 ‘감사제 스페셜 상자’가 차등 지급되며, ‘7대 죄악 - 분노 상자’ 등 희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할로윈 캔디 파티’ 이벤트도 실시된다. 이용자들은 ‘신나게 달리기’ 채널에서 플레이할 때마다 한 번씩 최대 5회까지 이벤트 채널에서 캔디를 획득할 수 있다. 한번에 3개에서 15개까지 획득할 수 있는 캔디로는 각종 포션과 낚시 아이템, 전설의 프론티어 보물상자, 타락한 천사의 주머니 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지난해부터 유저들의 편의성을 개선하기 위해 실시됐던 ‘소소하지만 확실한 개선(소확개)’의 네 번째 업데이트도 실시됐다. 이번 업데이트로 테일즈북 미션 보상과 보관함/선물함에 ‘모두받기’ 기능이 추가됐고, ‘마이룸’의 검색 기능이 아이템 착용 부위의 선택 없이도 등급과 능력치를 검색할 수 있도록 개선됐다.

신규 아이템으로 할로윈 콘셉트의 전용 오르골 포즈와 사운드가 포함된 팬텀 웨딩 패키지가 추가됐다. 천상의 도시 ‘엘리시움’의 캡슐 기계도 추가돼 이제부터 런너들은 ‘엘리시움 선물상자’를 획득할 수 있으며, 해당 상자를 개봉하면 확률적으로 ‘천상의 엘라 팩’, ‘엘리시움 윙 팩’ 등을 얻을 수 있다.

감사제를 통해 출시된 맵에 추천 투표를 완료한 이용자들에게 ‘개발자 스페셜 상자’가 지급되며, 생일 삐에로의 ‘동화나라 생일 잔치’ 이벤트를 통해 ‘카이’의 생일을 축하해 주고 특별한 생일선물을 보답으로 받을 수 있다.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