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오브엑자일', 엑자일콘 개최… 반등 가능할까
'패스오브엑자일', 엑자일콘 개최… 반등 가능할까
  • 신진섭 기자
  • 승인 2019.11.08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게임즈가 국내 서비스하는 핵앤슬래쉬 PC온라인게임 '패스오브엑자일'이 2020년 업데이트 계획을 공개하는 ‘엑자일콘행사’를 뉴질랜드 현지에서 오는 16일 오전 6시 개최한다.
카카오게임즈가 국내 서비스하는 핵앤슬래쉬 PC온라인게임 '패스오브엑자일'이 2020년 업데이트 계획을 공개하는 ‘엑자일콘행사’를 뉴질랜드 현지에서 오는 16일 오전 6시 개최한다.

톱데일리 신진섭 기자 = 카카오게임즈가 국내 서비스하는 핵앤슬래쉬 PC온라인게임 '패스오브엑자일'이 2020년 업데이트 계획을 공개하는 ‘엑자일콘행사’를 뉴질랜드 현지에서 오는 16일 오전 6시 개최한다.

패스오브엑자일은 지난 2분기 말 카카오게임즈가 국내 서비스를 시작했다. 출시 초기 온라인게임순위 5위권까지 치고 올랐지만 이후 순위가 지속적으로 하락하며 10위권 밖으로 밀려났다. 이 게임은 지난 9월, 타워 디펜스형 콘텐츠를 메인으로 하는 신규 리그 ‘메마름의 시대’를 업데이트 했지만 국내에선 큰 반응을 얻지 못했다. 

이번 엑자일콘 행사에선 12월 업데이트 예정인 대규모 확장팩 정보를 공개할 예정이다. 또 2020년 겨울 선보일 예정인 4.0 메가 업데이트 청사진도 발표된다.

카카오게임즈는 스트리머 대상으로 ‘엑자일콘’ 후기 콘테스트를 열어 국내 분위기를 띄운다는 계획이다. 엑자일콘은 한국어로도 생중계된다.

패스 오브 엑자일은 12월 대규모 확장팩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다. 홈페이지에서 참여가 가능하며, 완료한 이용자에게는 ‘오늘의 짤’ 시리즈 카카오톡 이모티콘과 신규 리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애완동물 게임 아이템을 확장팩 업데이트 후 게임 접속 시 선물로 지급한다.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 / 카카오톡에서 톱데일리 검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인기기사
단독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