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기프트박스' 2달 만에 10만 가입 돌파
KT, '기프트박스' 2달 만에 10만 가입 돌파
  • 이진휘 기자
  • 승인 2019.11.08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프트박스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KT
기프트박스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KT

톱데일리 이진휘 기자 = KT는 ‘기프트박스’가 출시 2개월 만에 가입자 10만명을 확보했다고 8일 밝혔다.

기프트박스는 데이터 무료와 쿠폰 혜택을 동시에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KT 5G 스마트폰을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기프트박스엔 ▲야나두 ▲메가스터디, ▲틱톡 ▲교보eBook, ▲CGV ▲마켓컬리 ▲트립닷컴 ▲트라하 등 애플리케이션이 탑재돼 있다. 기프트박스 고객은 이달말까지 데이터 차감 없이 8개의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할 수 있다. 앱 이용 프로모션으로 최대 30만원 상당의 할인 쿠폰과 게임 아이템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박현진 KT 5G사업본부장 상무는 “고객의 실생활에 보탬이 되는 서비스를 출시하기 위해 늘 고민해왔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원하는 혜택을 안겨드리기 위해 파트너사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했다.

KT 기프트박스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원스토어, 삼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 / 카카오톡에서 톱데일리 검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인기기사
단독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