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2019] IGG, '갤럭시 모바일' 공개
[지스타2019] IGG, '갤럭시 모바일' 공개
  • 신진섭 기자
  • 승인 2019.11.14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GG '지스타2019' 부스 조감도.
IGG '지스타2019' 부스 조감도.

톱데일리 신진섭 기자 = 전략게임의 명가 IGG가 14일부터 17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지스타 2019’에 참가해 ‘로드모바일’, ‘갤럭시 모바일’ 등 총 2종의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을 선보인다.

IGG B2C관에 50부스를 마련하고 신작 ‘갤럭시 모바일’을 국내 최초 선보인다. 이 게임은 광대한 우주에서 인류의 오래된 유산을 두고 인류 문명들간 전투를 펼치는 모바일 게임이다. 양한 영웅들, 정교한 함대 커스터마이징, 대규모 전투 등이 특징이다.

기존 히트작인 로드모바일도 같은 부스에서 체험 가능하다. ‘로드모바일’은 지난 2016년 출시 후 누적 다운로드 수 2억9000만 건을 기록한 스테디셀러다.수 있다.

B2C 부스에서는 인기 레이싱 모델과 함께하는 포토타임이 진행된다. 또한  크리에이터 ‘동네형 박성주’, ‘솔빈’, ‘왈도쿤’과 함께하는 무대 프로그램을 만나볼 수 있으며 황금열쇠 등 참관객들을 위한 선물도 준비된다.
 
IGG 관계자는 “국내 최대 게임쇼 ‘지스타’에 올해 처음으로 참가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그간 ‘로드모바일’에 보내주신 사랑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앞으로도 유저들과 만나는 다양한 오프라인 행사를 열 계획”이라고 전했다.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 / 카카오톡에서 톱데일리 검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인기기사
단독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