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2019] '트윕' 개발사 EJN, BTB관 참가
[지스타2019] '트윕' 개발사 EJN, BTB관 참가
  • 신진섭 기자
  • 승인 2019.11.14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JN CI.
EJN CI.

톱데일리 신진섭 기자 = ICT기업 EJN은 14일부터 오는 17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지스타 2019’ BTB관에 참가한다.

이번 ‘지스타 2019’ BTB에는 ‘트윕’과 ‘트게더’, e스포츠 플랫폼 ‘배틀독’, 익스텐션 등 게임사와 브랜드의 마케팅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서비스가 소개된다. 크리에이터와 라이브 스트리밍을 이용한 마케팅 제품도 전시될 예정이다.

‘배틀독’은 라이브 스트리밍과 커뮤니티를 기반으로 보다 간편하게 아마추어 리그를 개최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는 e스포츠 플랫폼이다. 트위치, 라이엇게임즈, 블리자드, 펍지 등 국내외 여러 게임사의 e스포츠 대회 및 이벤트를 지원하고 있다.

트위치 스트리밍 영상과 더불어 다양한 정보와 기능을 제공해 라이브 방송에 재미를 더하고 시청자 수와 시간을 늘릴 수 있는 ‘익스텐션’은 최근 NC 2019 B&S 토너먼트, 펍지리그코리아 등에 사용된 바 있다.

지난 2016년 설립된 이제이엔은 오버레이 도구 ‘트윕’과 트위치 유저 커뮤니티 '트게더'를 비롯해 디지털 콘텐츠 산업에 관련된 서비스를 개발 및 운영하고 있다.

EJN 관계자는 “이번 지스타 2019에서 선보이는 EJN의 다양한 서비스가 보다 많은 기업들에게 소개되고 도움이 됐으면 한다”며 “이용자와 접점을 최대화하고 효과적이면서 빠른 성과를 거둘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서비스에 대해 많이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EJN BTB관은 벡스코 제2전시장 1층 G37에 열리며 방문 시 소정의 기념품이 제공된다.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 / 카카오톡에서 톱데일리 검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인기기사
단독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