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서울유아교육전'에서 AI 맞춤학습 전시
KT, '서울유아교육전'에서 AI 맞춤학습 전시
  • 이진휘 기자
  • 승인 2019.11.14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유아교육전&키즈페어 KT 키즈랜드 전시관에 방문한 고객들이 AI 맞춤학습 서비스를 체험하고 있다. 사진=KT
서울유아교육전&키즈페어 KT 키즈랜드 전시관에 방문한 고객들이 AI 맞춤학습 서비스를 체험하고 있다. 사진=KT

톱데일리 이진휘 기자 = KT가 14일부터 17일까지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리는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해 AI 맞춤학습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이 행사에서 KT는 전시관을 통해 키즈랜드 영어유치원, TV 도서관 등 체험 기회를 마련했다.

키즈랜드는 올레tv와 기가지니가 만든 영유아 전용 서비스 패키지다. 전시관에선 키즈랜드에서 무료 제공하는 ‘스콜라스틱’ 영어교육 콘텐츠와 ‘기가지니 세이펜’의 AI 독서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다.

이번 전시에선 내년 상반기 출시 예정인 AI 학습관리 ‘스콜라스틱 튜터’를 미리 체험할 수 있다. 인공지능 TV 기가지니에게 “스콜라스틱 10분 틀어줘”라고 말하면 매일 10분간 콘텐츠 학습, 영어 퀴즈, 발음 녹음하고 말하기 기능을 제공받을 수 있다.

키즈랜드 영어유치원에선 디즈니, BBC, 드림웍스, 바다나무, 페파피그 등 인기 영어 콘텐츠를 제공해 영어 학습을 돕는다.

또 서울국제유아교육전 KT 전시관에서는 ▲스콜라스틱 저자와 함께하는 ‘영어책 리딩 가이드’ ▲현직 대학교수와 스콜라스틱 전문가들이 직접 상담해주는 프리미엄 홈스쿨링 강연 ▲핑크퐁 율동 콘서트 ▲영어 마법학교 체험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시 부스 방문 고객에겐 키즈랜드 선물 패키지를 증정하며 이벤트 참여 고객에겐 영어교육 관련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