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라이브, '청춘'시리즈 특집공연으로 올한해 마무리
딜라이브, '청춘'시리즈 특집공연으로 올한해 마무리
  • 이진휘 기자
  • 승인 2019.11.15 12: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딜라이브 디지털OTT방송이 지역민들과 시청자들을 위해 연말특집 ‘청춘’시리즈 무대를 준비했다고 15일 밝혔다. 사진=딜라이브
딜라이브 디지털OTT방송이 지역민들과 시청자들을 위해 연말특집 ‘청춘’시리즈 무대를 준비했다고 15일 밝혔다. 사진=딜라이브

톱데일리 이진휘 기자 = 딜라이브 디지털OTT방송이 연말특집 ‘청춘’시리즈 무대를 준비했다고 15일 밝혔다.

딜라이브는 주민참여 프로그램 ‘2019 청춘노래자랑 시즌4’ 연말특집을 기획했다. 시즌4를 통해 선발된 12개 지역별 입상자들이 출연해 결선 경연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연말특집무대는 일명 뽀빠이 이상용의 진행으로 오는 21일에 열린다. 가수 ▲조항조 ▲김혜연 ▲김훈 ▲동후 ▲연지후의 축하무대가 펼쳐질 계획이다. 지역채널 ch1을 통해 다음달 7일 오전 11시 3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또 딜라이브는 지역민들을 위해 UHD 음악프로그램 딜라이브 ‘청춘음악회’ 연말특집 무대도 준비했다. 딜라이브는 청춘음악회 연말특집 무대를 오는 29일 선보일 예정이다. 초대 가수로는 ‘사랑은 창밖에 빗물 같아요’ ‘사랑은 차가운 유혹’ 등을 부른 양수경과 ‘고래의 꿈’ ‘사랑 그놈’ 등의 바비킴, 한국인 최초 컨템포러리 재즈 빌보드 차트에 오른 색소폰리스트 대니정 등이 있다.

딜라이브는 연말 특집 ‘청춘 시리즈’를 기념해 특별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7일까지 딜라이브 홈페이지를 통해 ‘청춘노래자랑’ 티켓을 신청한 고객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티켓(1인 2매)을 제공한다. 또 오는 25일까지 ‘청춘음악회’ 티켓을 신청한 고객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도 티켓(1인 2매)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각각 오는 18일과 26일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한다.

성낙섭 딜라이브 서울경기케이블TV 대표는 “그동안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특별한 무대를 준비했다”며 “많은 분들이 오셔서 딜라이브 청춘시리즈와 함께 2019년을 잘 마무리 하길 바란다”고 했다.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 / 카카오톡에서 톱데일리 검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인기기사
단독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