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도 재밌네, 애니메이션 ‘리안의 수학 모험’ 출시
수학도 재밌네, 애니메이션 ‘리안의 수학 모험’ 출시
  • 김성화
  • 승인 2019.11.19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안의 수학 모험 캡쳐 화면. 사진=위두커뮤니케이션즈
'리안의 수학 모험' 캡쳐 화면. 사진=위두커뮤니케이션즈

톱데일리 김성화 기자 = 위두커뮤니케이션즈가 초등 수학 교육과정을 담은 학습 애니메이션 ‘리안의 수학 모험’을 올해 12월 출시한다.

19일 위두커뮤니케이션즈에 따르면 위두커뮤니케이션즈가 제작하고 있는 초등 수학 학습만화를 이번에 3D애니메이션으로 재탄생시켰다.

리안의 수학 모험에는 수학을 싫어하는 현실 세계의 리안이 판타지 세계인 매스대륙으로 이동해 세상의 모든 수학 지식을 없애버리려는 악당 페시아에 맞서 모험을 펼치는 내용이 담겨 있다. 애니메이션을 시청하다 보면 이야기 속에 녹아 있는 수학 개념을 자연스럽게 습득할 수 있도록 했다.

이규하 대표는 “그간 수학 개념을 설명하는 애니메이션이나 영상은 많았지만 초등 수학 개념을 진도에 맞춰서 학습할 수 있도록 한 애니메이션은 리안의 수학 모험이 최초”라고 말했다.

리안의 수학 모험은 기획단계부터 실제 초등 수학 교과서를 집필한 수학 박사와 현직 교사가 참여해 한국과 미국, 중국, 일본 등 4개국 초등 수학 교과 과정을 분석한 글로벌 통합 커리큘럼으로 내용을 구성했다.

현재 10분 분량, 총 5편을 한국어와 영어 버전으로 제작 예정이며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도 서비스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플랫폼과 유통 채널을 모색 중에 있다.

자세한 내용은 위두커뮤니케이션즈 홈페이지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MathAdventure.net),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kor.ryansmathadventure)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