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KT, 자체제작 드라마 '연남동 패밀리' 공개… 오는 22일 첫방송
[영상]KT, 자체제작 드라마 '연남동 패밀리' 공개… 오는 22일 첫방송
  • 이진휘 기자
  • 승인 2019.11.20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레tv 모바일 단독 제공

톱데일리 이진휘 기자 = KT가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으로 미디어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KT는 20일 서울 종로구 KT스퀘어에서 올레tv 모바일 오리지널 드라마 ‘연남동 패밀리’ 제작발표회를 열었다. 연남동 패밀리는 한국콘텐츠진흥원에서 지원하고 KT가 투자했다. 코탑미디어가 제작해 올레tv 모바일에서 단독으로 선보이는 오리지널 콘텐츠다.

가장 먼저 결혼하는 사람에게 40억원의 집을 물려주겠다는 아버지 말에 삼남매 사이에서 벌어지는 해프닝과 그들의 로맨스를 다룬 드라마다. 결혼과 가족, 성장과 치유라는 키워드를 바탕으로 제작된 작품이다.

배우 ▲채서진 ▲윤진영 ▲강태성 ▲나인우 ▲한민채 ▲손민지 등이 작품에 출연한다. 연출엔 민두식 감독, 시나리오엔 신도경·김대건·이지영 작가가 맡았다.

민두식 감독은 작품 제작 배경에 대해 “요즘 청춘들이 비혼에 대해 많이 고민하고 있다”며 “왜 결혼을 안 하는지에 대해 지인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제작하게 됐다”고 했다.

연남동 패밀리는 오는 22일 오전 11시에 첫 방송된다. 이후 매주 금토 오전 11시에 방영될 예정이다. 드라마는 회당 18분이며 총 8부작으로 구성됐다. OST 음원은 22일 지니뮤직을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KT 관계자는 “올해 오리지널 예능, 드라마, 영화 등 오리지널 콘텐츠를 선보이며 미디어 분야의 양과 질적 측면에서 성장했다”며 “앞으로도 모바일 미디어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차별화된 오리지널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했다.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인기기사
단독기사